상속세No.1 상속세전문 신재열세무사의 상속세닷컴
scroll top button
왜 상속세닷컴인가?
 

모든 세무사가 상속세 업무를 잘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세무사 개개인마다 전문분야가 따로 있다는 얘기입니다.

 

상속세는 상당한 정도의 상속공제제도로 인하여 실제로 상속세를 납부하게 되는 경우는 100가구 중 보통 3가구 정도(2019년 기준으로 사망자 314,000명 중 9,555명)에 불과합니다.

 

이를 현 등록 세무사와 회계사를 4만명으로 계산하였을 경우 1년에 세무사 · 회계사 1인당 약 0.25건의 상속세 신고를 하는 실정이며, 다시 1건 기준으로 환산하면 세무사 · 회계사 1인당 약 4년에 겨우 1건을 신고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 결국 대부분의 세무사와 회계사는 상속세 신고 경험이 많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으며, 그만큼 상속세를 전문으로 하는 사무실이 매우 드물다는 것을 어렵지 않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속세의 경우 가족구성원 및 상속인의 재산상태에 따라 다양한 경우의 수를 고려하여야 하므로, 세법해석능력 및 오랜 실무경험에서 얻은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당 상속 건에 대한 최적의 방법을 도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상속세닷컴은 상속과 관련된 제반 법률 및 세제흐름을 정확히 파악하고자 하며, 아울러 냉철한 전문가적 식견으로 이를 재해석하여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또한 다양한 경험과 전문식견을 갖춘 전문가임을 감히 자부하며, 끊임없이 변화하고 복잡해지는 상속 · 증여세를 연구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상속세닷컴은 단순한 상속세 신고업무에 목표를 두고 있지 않으며, 상속인의 신뢰에 대한 감사함과 고객에 대한 헌신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상속인 한 분 한 분의 상황에 초점이 맞추어진 업무를 수행하고자 합니다. 오직 고객님과 고객님의 가족만을 위한, 상속인들의 현재 상황에 가장 적합한 상속세 업무를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상속세, 너무 고민하지 마십시요.
Come to SANGSOKSE.COM, We make solu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