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세No.1 상속세전문 신재열세무사의 상속세닷컴
scroll top button
02.583.5007
상속세불복의 주요특징
 

저희 법인은 상속세 · 증여세 불복업무에 대하여 일반 사무실과는 다른 다음과 같은 주요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상속세 · 증여세 분야에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속세닷컴(세무법인 리젠)은 오랜 기간 상속세 · 증여세 분야를 중심으로 업무를 수행해 옴에 따라 많은 실전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다고 감히 자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속세, 증여세 구제업무 역시 다른 사무실에 비하여 특별한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조세불복업무의 노하우는 결코 단시간 내에 이루어 낼 수 있는 것이 아니며 수많은 어려움과 난관 속에서도 꾸준한 노력과 연구가 뒤따라야 비로서 제대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철저한 논리와 빈틈없는 준비로서 대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부당한 세금이라 판단되는 경우 세법규정뿐만 아니라 세법의 근본 입법취지, 과거 유사한 사례, 예규, 판례 등 일련의 모든 선결정례를 찾은 후 고객의 상황에 비추어 과세의 부당함을 정연한 논리로서 펼쳐 나가야 합니다. 또한 그 주장의 일관성과 명백함을 잃지 않아야 하며, 때로는 억울함의 호소로서, 때로는 과세관청의 부당함을 철처하고도 신랄하게 지적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모든 진행과정은 완벽하고 빈틈없는 준비가 있어야 수행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일단 수임한 업무는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상속세닷컴은 불복업무를 무조건적으로 수임하는 것은 지양하고 있습니다. 승산이 없는 일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고객에게나 업무수행자인 우리 법인에게도 많은 지장을 초래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단 수임한 업무라면 결코 포기하지 않고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왜냐하면 조세불복업무는 수많은 어려움과 난관 속에서도 결코 포기하지 않는 불같은 의지가 필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최고의 인용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속세닷컴의 과거 불복업무의 인용률은 가히 최고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는 상속세닷컴의 자부심과 긍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짧은 기간 동안 이루어 낸 것이 아닌 오랜 시간 동안 한 건, 한 건의 업무에 최선을 다한 결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복업무수행은 실제로 납세자의 억울함을 가슴 깊이 새기며 모든 일을 진행해 나갈 때 더 많은 인용률을 보이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상속세닷컴의 구성세무사들은 뜨거운 가슴과 냉철한 이성을 유지하는데 항상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