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세No.1 상속세전문 신재열세무사의 상속세닷컴
scroll top button
02.583.5007

상속세 업무대행사무실의 선택기준

고객을 위하여 헌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저희 사무실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고객에 대한 헌신의 유무
고객에게 혼신을 다해 서비스하고자 하는 정신이 있느냐 없느냐는 그 어떤 것보다 중요합니다.
일을 맡겨준 고객에게 헌신적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는 것은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덕목이자 꼭 관철시켜야 할 기본적 요소입니다. 상속세닷컴은 고객에 대한 헌신적인 태도로 상속세 업무를 수행하고자 합니다. 이는 고객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저희 사무실의 핵심적인 가치입니다.

 

상속세업무의 전문성 유무
모든 사무실이 상속세 업무를 원활히 처리하지는 못합니다. 즉, 세무사별로 전문분야가 있습니다.
상속세는 고도의 상황분석력 및 철저한 논리, 각종 노하우, 해박한 세법지식, 검증된 실력, 다양한 경험 등 여러 제반 능력을 지닌 경우에 비로소 가능한 업무입니다. 이에 저희 법인은 다른 어느 곳보다 많은 상속세 신고 업무를 수행해 왔으며 아울러 이 분야에 있어 탁월한 업무수행능력이 있음을 감히 자신하는 바입니다.

 

보고서제공 여부
상속세 보고서는 한 마디로 건물의 설계도와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설계도에 따라 짓는 건물과 그렇지 않은 건물을 비교하는 것은 무의미한 일일 것입니다.
상속세닷컴은 상속세 업무 시 신고 이전에 보고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고내용에 따라 정확한 내용을 반영할 때까지 2-3 차례의 수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거치면서 상속세의 계산흐름 및 중요사항을 파악할 수 있으며 해당 상속 건에 대한 최적 방안과 조사대응논리를 찾게 됩니다.

 

업무처리절차의 투명성 및 예측가능성
상속세의 경우 피상속인(망자)의 사망으로부터 상속세 조사가 완료되기까지는 짧게는 1년 3개월에서 길게는 2년이 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상속세 업무를 함에 있어서 업무전반에 대한 개요 및 향후 진행내용을 아는 것은 세금을 부담하는 상속인 입장에서는 분명 중요한 일일 것입니다.
 

상속세닷컴은 모든 업무처리에 대한 상세한 내용 및 여러 가능성을 사전에 충분히 설명하며, 상속인과 긴밀한 협의를 거쳐 최적의 방안을 찾고자 합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하여 상속인은 당해 상속에 대한 이해도를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으며, 추후 담당조사관의 불시의 질문이나 조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