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세No.1 상속세전문 신재열세무사의 상속세닷컴
scroll top button
02.583.5007

상속세닷컴의 강점

상속세닷컴은 업계의 리더로서 이미 많은 업무실적을 쌓아왔습니다. 단순한 용역제공자의 입장이 아닌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모든 일을 처리하고자 합니다.

 

신재열세무사의 많은 경험과 열정이 묻어나는 수준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속세 분야에서 많은 열정과 노력을 기울여 온 신재열세무사가 대부분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상속인과의 최초 상담에서부터, 상속세 보고(2차, 3차 보고 포함), 상속세 조사대행 등 세금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업무를 신재열세무사가 직접 처리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오랜 시간 동안의 연구실적과 경험을 고객을 위하여 성심성의껏 제공해드리겠습니다.

 

업무의 투명성과 고객의 알 권리를 충분히 보장해 드리겠습니다.
상속세닷컴은 업무처리과정(정해진 보수표에 의한 수수료산정, 보고서제공, 신고서사본제공, 조사진행과정의 상세한 설명 등)을 투명하게 처리하고자 하며, 고객에게 향후 진행될 사항에 대하여 사전에 충분하면서도 이해 가능한 방법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하나의 조그만 내용도 쉽게 생각하지 않고 세법테두리 내에서 절세할 수 있는 것이라면 결코 포기하지 않고 세세하게 챙길 수 있어야 합니다. 이는 모든 업무를 단순한 용역제공자의 입장이 아닌 철저히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고자 하는 경우에 비로소 가능한 일입니다.

 

가까운 곁에 있겠습니다.
저희 사무실의 문턱은 없습니다. 가까운 곳에서 고객이 필요한 때 그 때 바로 곁에 있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희 사무실을 믿어준 고객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