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세No.1 상속세전문 신재열세무사의 상속세닷컴
scroll top button
02.583.5007
인사말
 

상속세전문 신재열세무사

안녕하세요. 상속세닷컴을 찾아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상속세닷컴은 단순한 상속세 · 증여세의 신고뿐 아니라 보유재산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세무컨설팅을 수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된 상속세 · 증여세 전문 웹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는 2007년 오픈한 이래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상속세분야에서 많은 업무실적을 이루어냈으며, 이젠 어느덧 업계의 롤모델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본 사이트의 주된 업무로는 상속을 전후로 하여 상속 · 증여 전반내용에 대한 보고서작성, 그에 따른 상속세신고 및 조사대응 업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이는 의뢰인의 단순주문에 의한 업무수행이 아닌 보다 근본적인 절세 및 합리적인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매우 전문적인 용역수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업무에서는 여러 상황을 가정하여 최적의 결과를 찾고자 하는 제반 노력이 요구되며 업무수행자의 종합적이고, 전반적인 세법지식 및 이러한 모든 상황이 실무에 어떻게 적용되는지를 판단하여야 하는 많은 실전경험을 반드시 필요로 합니다.

 

오랜 기간 동안 쌓아온 업무지식과 고객에게 헌신하고자 하는 자세가 상속인들에게 분명 커다란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감히 자신합니다. 아울러 고객에게 절세로서 보답하는 것이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임무임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으며, 상속세닷컴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이 뜻하시는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이 또한 우리의 큰 보람일 것입니다.

 

항상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세무법인 와이즈
대표이사 신재열